맛집

당진여행/당진가볼만한곳/당진맛집 진흥수산 솔직후기(메뉴판,주차장,양식장,포장,새우라면,대하구이,마빡튀김)

떫이 2024. 9. 24. 10:17
반응형


안녕하세요 떫이에요
뭉치와 1000일 기념으로 당진여행을 가게되었어요!
당진에 또 대하 잘해주는 집이 있대서
더 기대가 되더라구요 ㅎ

9월은 또 대하의 계절 아니냑우! ! !


🦐진흥수산🦐

▫️충청남도 당진시 신평면 샛터길 117-112
▫️11:00-21:00 영업
▫️15:00-16:00브레이크타임
▫️041-363-4734
▫️주차⭕️
▫️남녀분리화장실⭕️




진흥수산 맞춤 숙소를 잡고 (차로 5분거리)
택시타고 가는중

우리끼리 뒤에서 근처에 2차 할만한 곳있을랑가
하고있었는데 기사님이 나즈막히



그런거 없어요.. 진짜 외진곳이에요



ㅎ .. ㅋㅋ 네엡
대하나 묵자!


주차장 넓어요~~
포장손님도 많아서 근가
주차장에 차가 많았어요
설마 음주하실건 아니시죠들?!



식당 입구에 이렇게 분리된 화장실도
있었어요



가자마자 의자위에 있는 대기표에
얼른 적으세요
단체가 많더라고요 ㅠ
제앞에 3팀있었어요



저녁 9시까지밖에 영업을 안해서 (이 시각 7:00)
사람이 더 몰렸나봐요



포장 하실분은 참고하세요
1kg 28마리 27,000원이라는 소리!!



양식장이 바로 가게 안에 있어서
주문 즉시 잡아서 오니까 너무 신선하고
믿을만한 곳이에요 🥹


진짜 큰데 바글바글 합니다
가족단위도 많았고, 커플도 많았어요



셀프코너!
김치가 동났는데 다시 채워주셨어요 ㅋ



가격대는 이렇게돼요
두명이서 왔다면 1키로 시키고
새우라면이나 해물칼국수 시키고
마빡튀김 시켜서 먹으면 딱 맞아요 💛



1kg 양이 이정도 돼요
빨갛게 익은 대하의 품에 소맥이 들어오다 .. ⭐️



정말 미쳤어요 ! ! !



제 생일이라 새우까주는 뭉치 ㅋㅋ



새우라면엔 새우 1마리 들어가용 ㅎ
라면이 왤케 맛있는건지 ㅠ



저희는 새우껍질까지 전에 머리 먼저 가위로
싹 뜯어가지고 직원분께 마빡튀겨서 바로 주시라고
했어요! 그러면 바로 해다주시는데
새우껍질까는동안 시간이 얼추 맞아서
세가지를 동시에 즐길수있었어요 💛💛



진흥수산 진짜 해주는 집이였어요 ㅠ


안주가 좋으니 술도 와라락 먹었담니다
다들 가을철에 당진가게되면
진흥수산 꼭 가보세요 ㅠ ㅠ ㅠ
새우 진짜 튼실하고 ... ㅠ 0 ㅠ ..
(담날에 새우 2키로 포장도 했어요)


포장을 한다⁉️
계좌이체한 화면 보여주고
키로수에 맞게 새우 갓잡아서 스트리폼에 얼음가득담아
테이프밀봉해서 주십니당
참고하세요~~~!




#당진 #당진가볼만한곳 #당진맛집 #당진진흥수산 #진흥수산 #대하 #대하소금구이 #대하소금구이맛집 #새우 #새우구이 #새우구이맛집 #새우라면 #새우마빡튀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