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발리여행] 킨타마니 화산 온천 “바투르 자연온천/ batur natural hot spring"후기/추천

떫이 2024. 10. 4. 10:45
반응형


안녕하세요 💛
킨타마니 화산 온천 후기를 가져왔슴다 !

발리 화산지대 킨타마니에 있는 온천인데요
바투르 화산 근처에 위치한 천연 미네랄 폭탄 온천으로
여행자들이 즐겨찾는 곳이에요.
몸은 따뜻하고 눈앞엔 화산경관이 펼쳐져,
눈과 몸이 모두 즐겁습니다
(온천수가 피부미용에 좋은거 아시져? ㅎㅎ)

제가 간 곳은 “Batur natural Hot spring"
바투르 자연온천 이에요
https://maps.app.goo.gl/JojX914YYHcG1g7F7?g_st=com.google.maps.preview.copy

바뚜르 자연온천 · Bangli Regency, Bali

www.google.com



가기전 준비물 !

  • 수영복
  • 갈아입을 옷
  • 겉옷 (오토바이타고 돌아갈시)
  • 린스 (샴푸,바디워시는 거기 구비되어있음)
  • 슬리퍼 신고오기
  • 방수팩
  • 현금

➡️거리통행입장료- 1인 50,000루피아 (도둑넘들..)
➡️온천입장료- 1인 100,000루피아
➡️오토바이 주차비- 2,000루피아


저는 수영복을 입고 위에 갈아입을 옷을 입고 출발했어요
(짐을 최대한 줄이겠다는 .. ㅋㅋㅋ)
다만, 너무 후회했던건 오후 3시쯤 ? 출발해서
다 즐기고 숙소에 오는 시간은 해가 질 무렵이라 추워질것을  간과했어요 ..
겉옷을 너무 얇은걸 챙겨서 우붓까지 오토바이 타고
오면서 덜덜 떨었답니다 ^^...
추위 잘타시는분은 꼭! 겉옷 단디 챙기세요
의외로 해떨어지면 초가을처럼 추워짐+오토바이탐
= 얼어디짐 !

+ 다른 분들은 바투르화산일출투어와 같이 묶어서
오시는 분도 많던데 그것도 나름 좋은 방법인거같아요
저는 따로 따로 가가지고 ㅎ
(바투르화산과 차로 15분거리)



우붓에서 킨타마니 쪽으로 오토바이로
한시간반정도 가량 달려왔어요

주차비 였던걸로 기억
입장료 캐시온리 오마갓!!


사이트로 봤을때 입장료 카드계산 되는줄알았는데
이놈들이 현금으로만 받더라구요?? 우이씨

그래서 다시 나와서 제일 가까운 atm기
(오토바이 5분거리)로 와서 돈뽑고 다시 갔어요 ㅋ


겨우 얻은 입장티켓! ㅋ
입장할때 수건과 바우처 티켓을 줍니다
저 티켓은 소중하게 방수팩에 지니고 계세요
안에서 물이나 쥬스로 무료교환됩니다

수건받는곳
비누와 샴푸는 있삼 . 린스만 가져오시오


수건을 받고 락커, 옷갈하는 곳, 샤워장이 있는데
잘되어있진않으니 얼른얼른 하고 나오시는걸 추천..
그래도 온천수니까 샤워할땐 따뜻한 물로 나와요
옷을 벗고 비누칠한번하고 온천 들어가는 기본 매너
장착해주세요!!!! 🤗

식당


진짜 너~무 좋았어요
바로앞 펼쳐지는 멋진 광경을 바라보는데
몸은 따뜻하고... 극락 그잡채 ✨

탕마다 온도가 조금씩 달라서 본인에게 알맞는 탕으로
가면되구요, 탕이 넓다보니 민폐되지않는 선에선
수영도 가능하더라구요 (사람없을시)
제가 간 시간대는 오후 느즈막한 시간이여서
사람이 많지않아서 수영도 했답니당 ㅎ!

수박쥬스


온천에서 몸이 녹을때쯤 웰컴드링크 바우처 티켓으로
수박쥬스를 선택했어요 . 맛남!

+여기서 마사지도 해주던데
받을까하다 안받았어용!
(30분 150,000루피아)
저렴한편이고 받아본 사람말론 시원하다고하니
받고싶은 분들은 받아도될듯합니당


너무 어두워지겠다싶어서 얼른 씻고 나왔어요.
저는 젖은 수영복 넣으려고 방수가방을 가져갔었는데
여기에서 젖은 옷넣을 봉투 주더라구요
수건 반납통에 수건 넣고 봉투에 옷 넣고 나오면 됩니다



총 별점 ⭐️⭐️⭐️⭐️



장점:

  • 다른 곳에 비해 있을거 다있으면서 저렴한편
  • 탕마다 온도달라서 즐길수있음
  • 넓은탕, 멋진 경관


단점:

  • 파리가 너무 날라다님
  • 탕 제일 끝부분에는 날라다니다 죽은 벌레가 간혹있는데 야외라 어쩔수는 없음.. 직원이 자주 건져냄
  • 여기만 그런진 모르겠지만 샤워공간이 좀 별로



단점에 비해 장점이 너무 뚜렷해서
갓성비 여행하시는 분들에겐 너무 추천하는 곳이에요
파리 좀 날라다니면 어때요! ㅋ 거슬릴뿐 타격이 없당
저는 강력추천입니다 !


다음 투어로는 ,

바투르 화산 일출투어

기대해주세요 💛💛💛


반응형